이메일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팁

2020. 6. 2. 12:44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팁



사업을 성장시킬 때 어떤 마케팅 기법이 가장 좋은지 궁금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잠재 고객과 소통하는 가장 현명하고 성공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다음은 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몇 가지 팁이다.




아는 사람과 가입한 사람에게만 메시지를 보내세요.


당신이나 당신의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처럼 보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당신의 이메일을 그들의 스팸 폴더로 보낼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엄청나게 낭비할 것이다.




가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열광하게 하려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과 할인을 제공하라.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들이 특별하고, 당신은 그들의 사업에 관심이 있으며, 당신이 당신의 선택 목록에 등록함으로써 충성심을 유지한 것에 대해 보상하고 싶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이것은 심지어 친구들이 포워딩을 통해 이메일을 보게 하는 쪽으로 그들을 움직이게 할 것이다.


또한 추천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이메일 기반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판매 품목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유용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없는 구독자를 위한 기사 및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특별 할인과 할인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무언가를 원할 때만이 아니라, 명절 인사와 특별 메뉴를 보내세요.




더블 옵트인 전략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기를 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이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실제로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원한다는 것을 보증하는 좋은 방법이고, 그것은 당신을 미래의 문제로부터 구해줄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을 높이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고객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이다.


고객이 귀하로부터 정확히 무엇을 받고 얼마나 자주 받는지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또한 많은 정보를 공개할 것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고객이 통제력을 행사하면 할수록 고객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더 많이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을 브랜드화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에 포함되어야 한다.


회사의 웹 사이트에 눈에 띄게 표시되는 특수 색상이나 글꼴과 함께 회사의 로고를 자랑할 수 있는 훌륭한 템플릿을 디자인하십시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각적인 인식을 심어줄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그들의 사업을 줄 수 있도록 그들에게 약간의 격려를 더 주어라.


이메일 가입자에게만 쿠폰, 할인, 판매 또는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것은 그것들을 당신의 선택 목록에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모든 고객 및 팔로워에게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스팸이 아닌 유용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그들에게 노골적인 판매 탄원서를 보내서 그들의 자신감을 남용하거나 그들의 지능을 모욕하지 마라.


대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나 친숙한 제품에 대한 새로운 사용과 같이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그들에게 제공하라.




마케팅을 위해 보내는 메시지를 가능한 한 개인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메시지에 받는 사람의 이름을 추가하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이메일을 보낸 사람에 대해 수집한 모든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메일 목록을 작은 그룹으로 나누고 그룹용으로 설계된 특정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할 때는 항상 명성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절대 지름길을 택하거나 잘못된 청중을 겨냥하거나 어떤 종류의 속임수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자네 비즈니스의 명성은 여기 위험하니 그걸 기억해야 해.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사람들의 수를 늘리는 한 가지 방법은 사람들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 중 하나에 가입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웹 사이트에도 이 옵션이 있어 등록이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회사를 알리는 현명한 방법이다.


이 기사에서 배운 정보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으로 비즈니스를 개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