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내부를 고치는 요령

2020. 6. 2. 12:44카테고리 없음


가정 내부를 고치는 요령



기술은 사람들이 집을 싸게 수리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었다.


자기 집 디자인은 하기 쉬워진 것 중 하나이다.


조언 좀 해주시겠습니까? 여기 제시된 팁을 읽고 원하는 집을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방을 디자인할 때는 반드시 분위기가 만들어져야 한다는 것을 모두가 기억해야 한다.


방 재료를 고를 때는 분위기나 주제를 염두에 두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을 조용하고 조용하게 하고 싶다면, 흐르는 따뜻한 색의 무늬를 시도해보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한 가지 팁은 흥미로운 질감과 패턴을 통합하는 것이다.


무늬와 질감은 눈을 사로잡고 유리나 나무처럼 매끄러운 표면을 위한 훌륭한 보어감을 제공한다.


아름다운 외관을 연출하기 위해 방 스타일에 맞는 무늬를 넣으세요.




중요한 실내 디자인 개념은 항상 방이 가지고 있는 빛의 양을 고려하는 것이다.


자연광이 거의 없는 방을 꾸밀 때 벽지나 내부 페인트를 옅게 또는 파스텔로 가리는 것을 선택한다.




어떤 프로젝트에 시간을 투자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모든 재정을 균형 있게 정리하십시오.


예산으로 일하지 않는 것은 가장 큰 실수 중 하나이다.


예산은 그 과정 내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미술품을 눈높이에 맞춰 걸면 올바른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예술작품을 너무 낮게 혹은 너무 높게 벽에 걸면, 그것은 당신의 방이 균형을 잃은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고 심지어 당신의 방이 더 작고 형편없다는 착각까지 줄 수 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잡동사니를 피하라.


수많은 가구와 다른 부속품을 가지고 있으면 방이 작고 어수선해 보일 수 있다.


대신 엄선된 몇 개의 가구만을 사용하고, 자유롭게 걸어 다닐 수 있는 여유를 즐기세요.




만약 당신이 그림을 그릴 거라면, 그것이 고품질의 페인트인지 확인해라.


값싼 페인트가 닳아 없어질 뿐만 아니라, 결국엔 벽에 손상을 입힐 수도 있고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고품질의 페인트를 고르는 것은 투자할 가치가 있다.




벽난로를 제대로 꾸밀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물건을 올바른 방법으로 맨틀에 올려놓음으로써 달성할 수 있다.


맨틀이 균형이 맞지 않으면 방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려하고 있을 때, 집에 머물거나 지금에 대한 계획을 평가하십시오.


앞으로 5년 안에 집에서 살 계획이 없다면, 여러분은 집을 중립적인 스타일로 만들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파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당신이 머물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언제든지 그것을 다시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작은 부엌과 함께 일하고 있다면, 항상 밝은 색으로 그것을 활기차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당신이 부드러운 흰색이나 베이지색을 벽에 사용한다면, 당신은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은 이런 색상으로도 억양을 사용하고 싶어한다.


어두운 색은 실제로 방을 작게 보이게 한다.




지하실은 또한 고치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다.


지하실은 어둡고 눅눅하기로 유명하다.


페인트, 일부 전략적으로 배치된 램프, 사용 가능한 빛을 반사하는 거울을 사용하여 쉽게 밝을 수 있다.




실내에서 받는 자연광의 양에 따라 색을 선택한다.


방의 밝기를 극대화하고 칙칙한 효과를 제공하는 색상을 선택하고자 하는 경우.




인테리어에 대한 몇 가지 좋은 팁을 위해, 여러분은 The Home & Garden Channel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채널에는 많은 멋진 아이디어와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가르쳐 줄 놀라운 쇼들이 많이 있다.




이제 인테리어 전문가처럼 느껴지십니까? 여러분의 집을 내부에 디자인하는 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이제 배운 것을 응용할 필요가 있다.


누가 알겠어? 아마 인테리어에 재주가 있을 겁니다.